블로그 이미지
더치옹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3.11.29 11:03 BASEBALL

각설하고 사진부터.

 1. 홈 30. 김수경

 

 2. 어웨이 51. 조용준

 

 

근 20일만에 받은 현대 2005년 유니폼. 2004년 우승패치에 한국야구 100주년 기념패치가 붙어있다.

마지막 우승패치가 붙은 기념비적인 유니폼.

선수지급용은 아니고 인터넷에서 주문했다. 다른건 몰라도 마킹 폰트에 민감한데...99.9% 퀄리티가 나왔다. 얼핏 보면 선수지급용 같다....

사진자료 찾아서 사장님께 보여드리고 부탁드렸더니 진짜 잘 뽑아 주셨다. 시간이 30일정도 걸린건 함은정. 뭐 당장 입을거 아니니 그거야 그러려니 한다.

현니폼 예전에 샀다가 팔아버리고 근 3년만에 새로 산건데 너무 만족스럽다.

수경언니 고양가서 싸인이나 받아볼까....ㄷㄷㄷㄷ

신고
posted by 더치옹
2011.10.14 19:56 분류없음


오른쪽부터 시계방향으로 : 알드리지 - 이정훈 - 강윤구 - 김민우 (중간에 조낸 큰거) - 맨아래 손승락 - 이보근 - 허도환 - 김수경


까마구형이 두산 박철순 사줘서 나도 구해준 정명원 현대시절. 2005년 우승은 못했지만 야구 100주년 패치 + 2004년 우승패치 까지 붙어서 뭐가 좀 주렁주렁 있다. 마킹 퀄리티도 좋고 전체적인 만듦새도 훌륭한것 같다. 나도 원정 정민태 홈 김수경으로 나중에 하나 사야겠다.... 히어로즈 두벌이 다 타자(브룸바 이숭용)이라 현대는 투수들로!
신고
posted by 더치옹
2011.10.04 21:58 BASEBALL


크보 모든 팀의 유니폼을 한벌씩 모으고 싶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했었는데,

이제 롯데랑 슼만 사면 다 완성될것 같다.

두산은 불사조 박철순, 한화는 회장님 송진우, 엘지는 야생마 이상훈이다.

셋 다 선수용....

두산, 한화는 패치, 마킹이 다 포함인데 엘지는 쿠폰 주면서 직접 하라고 하더라. 어짜피 이상훈은 안해준대서

더 질 좋은 플록으로 김씨네에서 작업!

폰트도 동일하고 더 튼튼하니 훨씬 마음에 든다.
신고
posted by 더치옹
2011.10.04 21:48 FOOTBALL/Replica Shirts


기성용이 셀틱 입단식 당시 입었던 버전. 물론 후면 칼링 스폰은 경기중엔 안 붙인다. 그저 입단식 용임..ㅋㅋ

셀틱 구시즌 레플을 너무 싸게 구해서 기념으로 기성용 프린팅!

처음엔 쩌리짱 되는줄 알았는데 지난시즌부터 포텐이 확 터졌다. 이젠 뭐 주전 미드필더... 국대에서도 기성용이 거의 베스트다.

하지만 그놈의 성격 좀 ㅋㅋㅋㅋ

나중에 잘 커서 아스날에 왔음 좋겠다. 지금 오면 준주전까지도 해볼만 하겠다... 프림퐁 이런 애들보단 훨 낫다.
신고
posted by 더치옹
2011.10.04 13:17 분류없음

제가 포스팅해 놓은 홈, 원정 각각 한벌을 판매합니다.

이제는 큰 필요가 없어진것 같네요.

히어로즈 유니폼도 생겼고....

사이즈는 각각 홈 110, 원정 105입니다.

판매가격은 택배비 포함 8만원입니다.

직거래도 가능합니다 : 시청역 근처 평일 저녁(시청역, 종로, 서울역, 광화문)

혹시 구입생각 있으신 분은 비공개 걸어서 메일주소 남겨 주시면 제가 메일 드리겠습니다.

사기칠꺼면 지금까지 계속 포스팅도 안 했을테고, 저한테 리플 남긴 두서넛만 족치면 제가 누군지 잘 찾아내실것 같습니다 ㅋㅋ

사진은 여기 를 눌러 보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많은 연락 주세용~

신고
posted by 더치옹
2011.09.27 21:36 FOOTBALL/Replica Shirts


Contrail 님이 하사하신 홈 긴팔과, 그분이 구매하신 반팔 두벌.
이쁘다! 대박이다!

근데 내가 산 홈 긴팔...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망해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고 라지로 다시 사야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고
posted by 더치옹
2011.09.22 22:50 FOOTBALL/Replica Shirts


이번에 구입한 아스날의 N98 자켓. 나이키 코리아는 Red&White 의 기본 컬러만 발매했는데, 그마저도 물량이 적어 쉽게 구할 수가 없다. 킷백에서 구입했는데 우리나라보다 크게 돈 많이 주고 구하지 않아서 만족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너무 이쁘다는거 ㅋㅋㅋㅋㅋㅋ 유럽 M 사이즈인데 나한테 딱 맞는다. 아 좋다....


중국 여행갔을때 찍은 브레멘 어웨이 사진. 조명빨에 잘 어울린다. 입어도 참 이쁘고.
신고
posted by 더치옹
2011.08.17 22:44 BASEBALL
작년 생일선물로 여친한테 받은 히어로즈의 2009년 버전 유니폼.

그때는 넥센도 우리도 아닌 그냥 히어로즈였을 뿐이다. 서울 히어로즈.

이때가 제일 좋았다. 그냥 우리만의 히어로즈.

그때는 희망이 있었는데....

지금은 희망도 꿈도 사라진 것 같다. 근성과 정이 남았을 뿐이다.

원래 강윤구 마킹이었는데 화딱지나서 두시간동안 수작업으로 다 뜯어버리고 다시 자수마킹으로 숭캡틴을 박아 넣었다.

이건 뭐 평생 영구 소장용이다.

신고
posted by 더치옹
2011.08.17 22:40 FOOTBALL/Replica Shirts
동빈이한테 업어온 프랑스 유로 2000 버전 홈 레플.

역시나 지단의 프린팅이다.

이녀석을 한 세네번 업어왔다 넘겨주고 한 것 같은데 이젠 그냥 소장할 생각이다.

역대 프랑스 레플 중 최고의 디자인이 아닐까 한다.

프린팅 폰트나 패치도 두말 할 게 없이 최고.

명품이란 이런 거지...

신고
posted by 더치옹
2011.08.17 22:32 REVIEW

난 지금까지 선글라스랑은 그닥 인연이 없는 사람이었다.

햇빛에 극히 취약한 눈을 가지고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평소에 외출할 때 선글라스를 끼고 나가본 적은 한 번도 없었다.

참다 참다 못해 운전할때 쓸 평범한 선글라스를 면세점에서 작년에 하나 구입하긴 했었으나,

안전운전을 위한 최소한의 조치였을 뿐, 그걸 쓰고 나간다는 생각을 하진 못했다.

근데 웅형의 오클리를 보고 생각없이 써 봤는데, 너무 편하고 가볍고 좋았다. 결정적으로 여친은 너무 잘 어울린다고

아부 반 진담 반의 찬사를 쏟아내기까지. 흐음 그렇단 말이지....

결국 이녀석을 지르고야 말았다.

할인가격에 샀음에도 불구하고 동일 베이직 모델의 면세점가보다 10만원을 더 주고 산 데에는

요즘 내가 리브스트롱 라인에 빠져 있다는 그 이유 하나만이 있는것 같다.

뭐 어쨌든 물건은 왔고 정품등록까지 했으니, 잘 쓰고 다닐 일만 남았다.

시험삼아 한번 써 봤는데 꽤 좋은것 같다. 이제 외출할때 쓰고 다닐 선글라스가 생겼구나.


브로슈어와 제품 케이스


선명한 리브스트롱 로고와 랜스 암스트롱 엉아


내용물. 명함같이 생긴게 보증서. 즉석식 복권처럼 긁어야 등록번호가 나온다. 보안 ㅎㄷㄷ


드디어 제품 개봉! 두둥~ 맨 아래쪽에 있는건 가볍게 쓸 수 있는 파우치인듯?


오픈샷. 블랙/옐로우 조합이 환상적이다.


전체샷. 타이트해 보이지만 실제로 써보면 엄청 편리하다...
신고
posted by 더치옹